mobile background

ABOUT

BRAND STORY

SINCE 2009 진대감을 시작으로 한국에 직영점 35개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외식 브랜드입니다.

다년간의 직영점을 운영한 노하우를 가지고 창의적이고 트렌디한 브랜드를 만들어 세계로 뻗어 나아가려 합니다.



BRAND VISION

지금껏 맛보지 못한 음식을 만들어 전 세계인에게 잊지 못할 행복한 외식 경험을 만들겠습니다.



BRAND MISSON

맛 없는 것은 절대 팔지 않습니다. 최상의 식재료와 최고의 맛을 언제나 유지합니다.

mobile background

CORPORATE IDENTITY


Color mean

버건디

잊지 못할 외식 경험을 만들어 내기 위한

열정과 노력 그리고 혁신

라이트 그레이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의 행복을 추구하는

중립적인 컬러를 부여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KOITA)로부터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인정을 받았습니다.

업계 30년 이상의 풍부한 R&D경험을 보유한 연구원들과 자사 내 원료교반장치 특허 등록 및  최신연구장비 도입을 통해

메뉴 개발에 적극 투자중에 있습니다.

History


2009

진대감 본점(강남구 논현동) 오픈

2013

(주)고릴라 F&D(강남구 논현동) 설립


2017

CK(Central Kitchen 경기도 남양주) 설립

2018

28일 숙성한돈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 오픈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 가락본점 오픈

2019

여수 새조개 삼합구이&샤브샤브 '새돌집' 오픈

새돌집 논현본점 오픈

2022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 16호점(양평점) 오픈

진대감 22호점(종로점) 오픈

상차림비 없는 착한 한우전문점 '순정한우정육식당' 오픈

순정한우정육식당 다산점 오픈

2023

순정한우정육식당 논현본점 오픈

672시간 숙성한돈 '우리한돈' 오픈

우리한돈 방이본관 오픈

2024

우리한돈 서초별관 오픈

진대감 23호점(상암점) 오픈

2025

제주오겹살 참숯화로구이 '제주화로집' 오픈

제주화로집 제주본점 오픈

제주화로집 2호점(송도점)·3호점(안산고잔점)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