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BRAND STORY

SINCE 2009 진대감을 시작으로 한국에 직영점 21개 가맹점 13개 해외 가맹점 1개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외식 브랜드입니다.

다년간의 직영점을 운영한 노하우를 가지고 창의적이고 트렌디한 브랜드를 만들어 세계로 뻗어 나아가려 합니다.



BRAND VISION

지금껏 맛보지 못한 음식을 만들어 전 세계인에게 잊지 못할 행복한 외식 경험을 만들겠습니다.



BRAND MISSON

맛 없는 것은 절대 팔지 않습니다. 최상의 식재료와 최고의 맛을 언제나 유지합니다.

CORPORATE IDENTITY


Color mean

버건디

잊지 못할 외식 경험을 만들어 내기 위한

열정과 노력 그리고 혁신

라이트 그레이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의 행복을 추구하는

중립적인 컬러를 부여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KOITA)로부터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인정을 받았습니다.

업계 30년 이상의 풍부한 R&D경험을 보유한 연구원들과 자사 내 원료교반장치 특허 등록 및  최신연구장비 도입을 통해

메뉴 개발에 적극 투자중에 있습니다.

History


2009년

진대감 본점(강남구 논현동) 오픈

2013년

고릴라 F&D(강남구 논현동) 설립


2017년

CK(Central Kitchen 경기도 남양주) 설립

2018년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 가락본점 오픈

2019년

삼화식당 1972(현.새돌집) 오픈

2022년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 16호 양평점 오픈

2022년

진대감 22호 종로점 오픈

2022년

순정한우 정육식당 다산본점 오픈


2023년

순정한우 정육식당 3호 논현점 오픈

COMPANY ADRESS

본사는 각 분야 최고의 인력들이 상주하여 매장의 니즈를 빠르게 해결하고

매장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대응하고 있습니다.

(주) 고릴라F&D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45길 7, 6층